본문 바로가기

컴사장의 하루

▣준컴퓨터▣ 전주 컴퓨터수리 조립컴퓨터 배틀그라운드 프리징 소리깨짐 증상

728x90


전주 컴퓨터수리
전주 조립컴퓨터
잘하는 곳~추천!

 

 

 

전북 전주컴퓨터
완산구 중화산동
준컴퓨터 입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 끊김
심해 그래픽사양이
낮아 그런줄알고
중고그래픽 구매후
교체해도 동일해
점검오셨습니다.



인텔 10세대 i7-10700F
16GB SSD 500GB 
RTX 2060 SUPER 사양입니다.



CPU쿨러 작동안하네요??????



온도 확인 및 CPU-Z
테스트 진행합니다.
(특이사항은 HDMI
사용하면 스피커출력
깨짐증상이 발생합니다.)



기본온도 30도
풀로드시 70도

CPU쿨러 작동 안하네요.
온도는 방열판이 잡네요.



OCCT 테스트 정상.



옆면 강화유리 분리하니
CPU쿨러 작동하네요.

케이스와 CPU쿨러
높이 안맞아 상단고정클립
한개 풀러놓고 강화유리
눌러서 닫아 가이드에
걸려서 안돌아 갔던거네요.
(기린대로 전자상가에서
구매하셨다고.....)

특이사항은 소리깨짐증상!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재설치해도 동일!
내장사운드는 정상입니다.



그래픽카드 문제일까요?
무슨문제 일까요?^^
작업용에 그래픽카드
장착후 테스트 확인!



내부 조립도 엉망이네요.
SSD 사타케이블 연결부분
공간 협소한데 기억자로
파손위험있고,

메인보드 받침 육각나사도
제대로 고정안되고



작업용에서 그래픽카드
테스트 결과. 정상입니다.



조립불량 육각나사 메인보드
하판 쇼트 의심.



그래픽카드 아래쪽으로
메인보드가 위쪽으로 휘어
상태가 안좋네요.
재조립 진행합니다.



선정리전 내부 모습입니다.



일자사타케이블로
교체 진행합니다.



오디오칩쪽 육각나사 체결불량.



메인보드전면커넥터부분
위치및 체결불량.



육각나사 위치이동.
정상체결하고,



재조립진행 선정리합니다.



윈도우부팅 확인합니다.



유튜브영상 테스트.
소리깨질때 느려지고
정상으로 진행하다
화면꺼짐 다운되네요.



작업용 그래픽카드로
유튜브영상 테스트진행
동일증상 발생됩니다.



작업용 파워교체 테스트!



동일증상 발생됩니다.



작업용 SSD교체 테스트!
동일증상 발생됩니다.



메인보드 불량으로
고객님과 통화 점검결과
알려드리고 메인보드
ASRock H510M-HDV/M.2
제품으로 교체 진행입니다.



메인보드 교체합니다.



삼성 DDR4-2666 8GB 2개입니다.



CPU쿨러 분리 합니다.
써멀구리스 범벅입니다.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CPU i7-10700F 벌크제품이네요.



새제품에 CPU장착
쿨러 가이드 장착합니다.



써멀구리스 도포하고



CPU쿨러 조립합니다.



윈도우부팅 진행!
소리정상 잘됩니다.



아~옆면 강화유리 안닫힘.ㅜㅜ
쿨러 플라스틱 간섭 깜빡함.

쿨러아래쪽으로 이동하면
램간섭으로 장착이 안되어

왼쪽으로 위치변경 장착해서
램 장착 편하게 하기로..



상단 보조 쿨러 한개 간섭은
선분리 하고 사용.



옆면 잘 닫힙니다.
유튜브영상 테스트 진행!



CPU과부하 테스트해도 70도
쾌적한 상태네요.



케이스나 쿨러 간섭은
나중에 업그레이드할때
교체 하시라고 알려드렸네요.
지금 할 필요가 없어요.^^

 

 

 

 

#전주컴퓨터수리#전주조립컴퓨터#전주노트북수리#전주모니터수리#전주PC조립#전주출장컴퓨터수리#전주컴퓨터조립대행#전주컴퓨터출장대행#전주조립PC#전북컴퓨터#전주컴퓨터청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