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사장의 하루

▣준컴퓨터▣ 전주 컴퓨터 평화동 삼성노트북 PEN ACTIVE NT730QAZ-A28A 윈도우부팅 안됨 증상

728x90

 

전주 컴퓨터수리
전주 조립컴퓨터

 

 

 

전북 전주컴퓨터
완산구 중화산동
준컴퓨터 입니다.



네이버톡톡 상담후 매장으로
방문 점검 오셨습니다.

삼성노트북 PEN ACTIVE
NT730QAZ-A28A 13.3인치
터치스크린이 되는 제품이네요.



윈도우부팅 안되고
로딩 시간만 오래 걸립니다.
자동복구 준비중 되고



바이오스 확인! ADATA SU800
제품이 장착되어있네요.
보통 라이트온,삼성 제품이
장착되어 있는데...
고객님은 AS받은적이 없다고^^



SSD 불량으로 WD Blue SA510
M.2 SATA SSD 500GB
교체 진행 합니다.



기본사양 M.2 SATA SSD 128G
스펙인데 하판 분리후 확인결과
ADTA 256G 장착되어 있네요.

고객님이 처음 구입하실때
업그레이된 제품 선택해서
구입하신것 같네요.



SSD교체 진행하고,
온보드 램 4개 박혀 있네요.
램 업그레이드가 안되는 제품!!!



윈도우설치 진행합니다.



최신업데이트 설치~
드라이버 설치~
최적화 진행하고



유튜브영상 감상 테스트~

특이사항은 오래되다보니
노후화로 인해 왼쪽하판 안쪽
상판 지지해주는 나사부분
플라스틱 파손되어
조각들이 돌아다녀 제거완료.

 

 

 

네이버 지도

준컴퓨터

map.naver.com

 

#전주컴퓨터수리#전주조립컴퓨터#전주노트북수리#전주모니터수리#전주컴퓨터조립#전주출장컴퓨터수리#전주컴퓨터조립대행#전주컴퓨터출장대행#전주컴퓨터#전북컴퓨터#전북컴퓨터수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