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사장의 하루

▣준컴퓨터▣ 전주 컴퓨터 루컴즈 미니PC 접촉불량 바이오스초기화증상 부팅안됨 GPT파티션 UEFI설정

728x90

 

전주 컴퓨터수리
전주 조립컴퓨터

 

 

 

전북 전주컴퓨터
완산구 중화산동
준컴퓨터 입니다.



매장 모니터 출력용 미니PC
사용중 멈추고 안되 점검입니다.



고객님이 중고로 구매후 사용
전면라벨 i3 되어 있네요.



전원켜면 우~웅~우~웅 
꺼짐 증상 반복됩니다.



램접촉불량으로 재장착후
부팅 진행되고

Reboot and Select Proper Boot device
or Insert Boot Media in selected
Boot device and press a key

화면 출력과 윈도우부팅
진행은 안됩니다.



바이오스 설정 확인합니다. 
CPU 셀러론 장착되어 있네요.
고객님도 알고 계신다고^^



KLEVV NEO N400 120GB
SSD는 인식은 잘되네요.



PE부팅 진행후 디스크상태 확인합니다.
GPT UEFI방식으로 설정되어 있네요.



바이오스설정에서 고급메뉴 선택하면
클래식 스타일로 변경됩니다.
상단메뉴 부팅항목 선택하고
하위메뉴 운영체제선택 항목이
수동으로 설정되어 있네요.



UEFI 사용하기위해 Windows 8.X
선택하고 상단메뉴 저장하고끝내기
선택하고 하위메뉴 변경내용 저장하고
끝내기 선택하고 재부팅 하면됩니다.



윈도우 부팅 잘 진행됩니다.



바탕화면까지 잘 됩니다.



하스웰 셀러론 G1840 4G
SSD 120G 사양입니다.

 

 

 

네이버 지도

준컴퓨터

map.naver.com

 

#전주컴퓨터수리#전주조립컴퓨터#전주노트북수리#전주모니터수리#전주컴퓨터조립#전주출장컴퓨터수리#전주컴퓨터조립대행#전주컴퓨터출장대행#전주컴퓨터#전북컴퓨터#전북컴퓨터수리

 

 

 

 

728x90